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니코 키친

먹고_합시다!

by 도지대장 2019. 9. 5. 14:21

본문

서순라길 맛집 알아보던 중 니코키친이 유명하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그리스 음식점입니다.

 

 

서순라길 골목을 걷다보면 대각사라는 절이 나오는데 사진에서 보이는 방향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나온답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시간이었어요.

브레이크 타임동안 뭘 먹을지 정해놨어요.

메제(Meze)는 전채요리라는 뜻이더군요!!!

 

 

식당내부입니다. 일단 저는 음식보다 음식점 내부가 깔끔하고 예뻐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예뻤답니다.

 

 

식전에 빵과 소스가 나옵니다. 소스 왼쪽은 가지 안을 이용해서 만들었고, 오른쪽은 병아리콩이라고 하더라구요. 병아리콩에 뭔가 실란트로랑 비슷한 향신료가 들어간 거 같았어요...

 

주문한 음식은 무사카와 수블라스키입니다.

리뷰에서 메제도 맛있다고 했지만 메인음식 두 가지고 먹으면 배부를 거 같아 메인요리 두 가지만 주문했네요.

무사카는 찜요리인데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다진 고기, 가지, 맨 위는 계란 식간이 모두 어우러졌어요. 하지만 향신료에 많이 취약한 저는 계란을 먹을 때 살짝 당황했습니다. 빨간색 소스는 매콤했습니다.

 

치킨 수블라스키는 정말 맛있었어요. 닭고기는 부드러운 닭다리 살이었고,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위에 올려진 건 바질입니다. 특히 저는 저 하얀색 소스가 상큼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끝♡

'먹고_합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닐라 콜드브루  (4) 2019.09.16
혜화 도담  (6) 2019.09.07
익선동_the summer_더 썸머방콕  (8) 2019.09.03
대한맥주_마약치킨  (4) 2019.09.03
광화문 빌즈  (6) 2019.08.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