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바셋 10주년 바리스타 파우치, 키체인

소확행

by 도지대장 2019. 9. 3. 10:09

본문

커피를 애정하는 한 사람으로 가끔 폴바셋 커피를 즐깁니다. 가끔인 이유는 근처에 폴바셋 매장이 많이 없기 때문이죠..

가끔 사먹다가 한두잔 마시는데 적립도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폴바셋 앱을 깔고 특유의 고소한 폴바셋 라떼를 한 두잔 사먹다보니 골드등급이 됐네요.

 

그동안 앱에서 쿠폰이 있어도 알림창이 안 떠서 그냥 모두 기간종료로 쓰지 못했었어요.

하지만 어제 앱 알림으로 10주년 바리스타 파우치를 준다고 해서 오늘 아침에 오랜만에 라떼를 마실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뭐 그냥 한 번 정도 마실 드립백이네요.

<<추가>>

생각했던 것보다 드립백의 질이 좋습니다. 안에 적혀진 방법대로 다리를 만들어 커피를 내려 마셨어요. 산미가 난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심하진 않고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저의 시선을 끈 건 바로 키체인 이벤트였습니다.

한정판, 이벤트 상품에 많이는 아니고 살짝 집착하는 스타일이라 요근래 갖고 싶었던 키링을 얻기 위해 이벤트 내용을 좀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실물카드 5만원을 충전하면 키체인을 증정하는 행사였습니다. 디자인도 귀염귀염 예쁘기도 해서 성큼성큼 다가가서 충전하고 키링을 받았습니다.

 

10주년 로고와 폴바셋을 나타내느 상품인 아이스크림과 커피 모양이 달려있네요.

집에 와서 버즈에 연결해보았습니다. 다행히 어울리네요... 아닌가?ㅋㅋㅋ

 

 

 

 

 

끝♡

'소확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푼젤  (3) 2019.09.05
피카츄 파이리 피규어  (4) 2019.09.01
프리오라 수면안대  (6) 2019.08.2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